알고 있음 좋은 정보

던킨도너츠 카카오페이 5,000원 이벤트! 그냥 지나가긴 아까워요.

두잇두잇두두잇 2021. 1. 18. 06:44
728x90

며칠 전에 던킨도너츠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집 주변이랑, 회사 가까이에는 던킨 도너츠가 없어서, 먹을 기회가 많지 않은데요.

전 가끔 던킨도너츠의 달달한 도너츠가 너무 생각나더라고요.

제가 어렸을 때 봤던 산드라 블럭이 나왔던 영화 '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에서 주인공 남자가 집에서 던킨 도너츠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 장면이 전 아직도 기억에 남아 있어요.ㅋㅋ 혼자 여러개를 너무 맛있게 먹길래.. 영화보면 자꾸 먹고 싶다는 생각이 났었어요.

 

암튼 지난주에 볼일이 있어서 서울역에 들렀는데, 짜짠! 반가운 던킨도너츠 매장을 만났습니다. 일도 끝나고 출출한 타이밍이라, 도넛을 하나 사서 차에서 먹어야 겠다는 생각에 매장을 들렸습니다.

 

 

던킨도너츠 매장 방문

 

매장에 들어가는 순간 알찬 행사가 저를 반기네요.

베스트 더블팩 X 2  14,000원 → 5,900원이라니 정말 초대박 할인입니다. 전 순간 흔들렸지만, 저거 사면 저 혼자 다 먹을꺼 같아서.ㅋㅋ

꾸욱 참았습니다.

 

 

 

예쁜 리본 포장까지 다 되어 있어서, 선물로 사기에도 좋을거 같아 보여요.

 

 

 

 

이번에는 너무 귀여운 미니도넛 3,300→3,000원 할인 행사가 있네요. 이 미니도넛은 딱 한입거리로 먹기에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다음은 추억의 먼치킨 10개 세트 4,000 → 3,800 행사에요.

제가 어렸을때 좋아했던 동글동글 작은 먼치킨입니다. 이거야 말로 , 여러가지 맛을 한입에 쏙쏙쏙 먹는 재미가 있는 도넛인 거 같습니다.

이거 사면 저 10개 세트 순삭할거 같아요..

 

 

 

 

휴우,,,

그치만 저는 도넛 하나만 사기로 결심했으니, 도넛을 구경해 봤습니다.

콧대높은 눈사람이니라니....크크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카카오페이 5천원 할인 이벤트

 

큰도넛 하나와 추억의 먼치킨 도넛 2개를 골랐습니다. 하나 사기엔 너무 아쉽더라고요.

계산하러 왔더니.. "카카오페이 5천원 할인 ' 이런 대박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네요!!!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5천원이나 할인이 되는 내용입니다. 기간은 1월 15일~21일 목요일까지네요. 결제방법도 복잡하지 않아서, 해서 5천원할인 받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조건은 1만원 이상 결제시네요. 1만원 이상 결제는 전혀 어렵지 않을거 같네요ㅋㅋ

 

저도 바로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해서 5천원을 받고 싶었지만, 바로 약속이 있으셔서 서두르는 남편님 덕분에 실패,,, ㅜㅜ

아쉽지만 제꺼만 구매하고 나왔습니다.

 

 

 

 

계산하고 나오면서 보니 감성랜턴도 사은품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참 행사가 많아서 좋은 던킨도너츠네요.ㅋㅋ

급히 나오느라 감성랜턴은 자세히 보진 못했지만, 사은품치고 너무 예쁜거 같아요.

 

 

 

 

 

제가 구매한 도넛은 베이직 도넛인, 스트로베리 필드입니다. 당도 떨어진 순간이라 그런지, 간만에 상큼한 딸기잼 도넛이 먹고 싶더라고요.

역쉬 꿀맛이었어요. 순삭했습니다.

 

 

 

 

저는 시간이 없어서 카카오페이 5천원 할인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지만, 가능하신 분들은 매장 방문하셔서 5천원 할인 받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주 목요일까지이니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