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와 리뷰/카페앤맛집

서울 빵집 추천, 맛있는 유기농 빵이 있는 옛날 감성 삼각지 소보로빵집

두잇두잇두두잇 2021. 2. 22. 06:51
728x90

지난주, 삼각지에 친구와 점심도 먹고 디저트로 빵지순례까지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삼각지는 저에게 낯선 곳이지만, 친구가 잘 아는 곳이라 가게 되었는데, 이곳도 숨겨진 맛집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잠시 다녀왔지만, 제가 느낀 삼각지의 느낌은 역사가 있고, 오래되고 정겨움이 있는 동네같고, 그 동네에 위치한 맛집들도 다들 역사와 전통이 있어 보였어요. 새롭게 오픈한 힙한 식당들도 많다고 하는데, 제가 이번에 간 곳은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고 있는 삼각지 맛집 골목이었습니다.

 

여러 메뉴들 중에 고민하다,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인증된 맛집인 삼각지 맛집 평양집에서 뜨끈한 내장곰탕을 먹고, 그 동네를 구경하다 소보로 빵집에 가게 되었어요.

매콤하고 뜨끈한 내장곰탕을 먹으니, 자연스럽게 셋트로 탄수화물과 커피가 땡기더라고요. 탄수화물은 늘 사랑입니다. 하하하

 

 

 

삼각지 빵집 소보로빵집 위치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26   (삼각지역1번 출구에서195m)

전화 : 02-792-0085

영업시간 : 평일 8:40 ~ 21:00, 일 8:00 ~ 19:00 / 휴무 : 토요일

주차 : 주차공간이 없어서 근처 공영건물 주차장을 이용하였습니다.

 

 

지나가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옛스러운 "소보로 빵집' 간판이 빵순이인 저의 발길을 잡았습니다.

 

 

 

 

 

쿠키, 빵, 그리고 케익의 줄인말일까요? 재밌게 켘이라고 써 있어요.

 

 

 

 

 

서울빵집 소보로빵집 내부

 

하얀색의 조금 무거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소보로빵집 내부의 느낌도 외부와 비슷하게, 타임머신을 타고 온 듯 옛날 빵집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들어가면 정면에는 바로 빵 만드는 공간이 보이고요.

 

 

 

 

 

커피앤 브레드, 소보로 빵집은 밀가루, 우유, 계란, 오일등을 유기능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유기농빵이라니, 조금 더 건강한 빵일거 같아서 좋은 거 같습니다.

 

 

 

 

 

오른쪽에는 다양한 메뉴의 빵들이 보였습니다.

 

 

 

 

 

그옆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들도 보였어요.

 

 

 

 

소보로빵집 메뉴

 

메뉴는 카운터 위쪽 거울에 쓰여 있어서 좀 특이해 보였습니다. 글씨체도 옛날느낌을 살린 곳인거 같아요.

 

 

1. 빵메뉴

소보로빵집에 인기 메뉴를 물어보니 소보로빵과 스콘을 추천해 주셨어요.

빵의 가격대는 소보로빵 2,000원, 스콘 2,000원 그외는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요즘 빵값이 많이 비싼데, 2,000원이라니 그래도 착한 가격인거 같습니다.

 

 

2. 음료 메뉴

빵 외에 커피, 티, 아이스크림 3가지가 있었고요. 가격대는 3,500원~5,500원정도 입니다.

 

 

 

 

 

소보로빵집 할인받기 팁

 

소보로빵집에서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인스타 팔로워 10%, 국방부 소속 10%, 그리고 용산구민 5%할인을 해줍니다. 같이 간 친구가 용산구민이라 저까지 5%할인 받았습니다. :)

빵 가격도 착한데, 할인까지 받으니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소보로빵집 빵

 

이곳은 소보로빵 외에도 여러 빵들이 있습니다.  담백해 보이는 쌀 쉬폰 케익도 보였고요.

 

 

 

 

이름은 모닝빵인데, 사이즈는 정말 큰 모닝빵도 먹고 싶어졌어요.

모닝빵 뒤에 다리가 무섭게 나왔지만, 저건 영화를 틀어놓으셔서 나온 사진이에요. 빵집 내부도 칼라풀하고 화려한데, 영화까지 틀으신 건 조금 정신없기도 했어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전 소보로빵집에 왔으니 소보로빵을 골랐습니다. 하하하

 

 

 

 

 

서울빵집 소보로빵집 솔직한 나의 생각

 

 

장점은 집에 와서 먹어보니, 너무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단맛과 고소한 소보로가 참 맛있었어요. 소보로빵과 짝꿍인 우유와 함께 먹으니 더 꿀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빵집 안이 좀 정신이 없는 느낌이었어요. 여러 컨셉이 혼재한 듯한.. 그렇지만 또 그게 컨셉인거 같기도 합니다.

 

빵중에 기본 메뉴에 속하는 소보로빵이지만, 맛있는 곳을 찾기는 쉽지 않은거 같은데요. 여긴 소로보빵이 정말 맛있는 서울 삼각지빵집 이름도 소보로빵집이었습니다. 소보로빵이 생각나신다면 서울빵지순례 코스로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