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와 리뷰/카페앤맛집

제육볶음이 반찬으로, 혼밥하기 좋은 점심 맛집 한남동 호박식당

두잇두잇두두잇 2021. 3. 7. 06:23
728x90

 

평일에는 혼자 점심 먹을 일이 종종 생기는데, 혼자서도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서, 든든하게 챙겨 먹고 싶을 때 종종 방문하는 호박식당 한남점입니다. 전 호박식당을 이 동네에서 처음 봐서, 한남동에만 있는 줄 알았다니, 본점은 신당동이고 여기저기에 체인점이 많은 곳이었습니다.

 

호박식당은 맛있는 고기와 파절이로 유명한 식당이지만, 점심메뉴를 더 많이 먹어본 저에게는, 만족스러운 점심 맛집 밥집으로 느껴지네요.제가 10년 전쯤 방문했을 때도 있었던 식당으로, 같은 자리에서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곳인 거 같습니다.

 

 

 

한남동 호박식당

 

주소 : 용산구 한남대로21길 18

전화 : 02-798-7905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24시간 영업은 못하고 10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주차 : 주차는 발렛으로 가능해요.

 

 

 

 

빨간 벽돌로 된 주변에 철제 느낌의  귀여운 호박 그림이 있는 호박식당 간판입니다.

옆에 숯불구이 전문점 그리고 서울에서 파절이가 가장 맛있는 집이라고 되어 있어요.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파절이 맛도 궁금하지만, 전 요즘에는 고기가 아닌 식사 메뉴만 먹다보니 아쉽게 못 먹어보고 있네요.

 

 

 

 

호박식당 둘러보기

 

안으로 들어가면, 꽤 큰 공간의 내부가 나옵니다. 분위기나 시설이 고기 굽기 좋아보이는 곳이에요.

전 살짝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식당은 한가한 분위기였습니다.

 

 

 

 

 

고기전문점이다보니, 관련 고기 광고들이 많이 벽에 붙어 있었어요.

최고급 LA갈비 포장판매도 하고 있다니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가격은 500g  할인해서 25,000원이네요. 사실 LA갈비의 가격은 잘 모르지만, 포장판매로 할인까지 해주는 거 같아 보이니, 먹어보고 싶기도 했습니다.

 

 

 

 

호박식당의 대표 인기메뉴라고 하는 와규 야키니쿠도 보입니다.

 

 

 

 

 

고기 메뉴들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곳으로, 된장찌개와 파절이가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아이스팩에 안전하게 포장해 준다니, 저도 한번쯤 테이크 아웃해서 먹어보고 싶어져요.

 

 

 

 

 

 

 

호박식당 한남 점심메뉴

 

점심메뉴를 둘러보았습니다.

1인 부대찌개, 애호박찌개, 돼지고기 김치찌개, 차돌 된장찌개, 해물 순두부찌개, 뚝배기 불고기, 고등어 구이 가 모두 7,000원입니다.

판매 소진시 품절된다는 5,900원의 59곰탕도 있네요.

 

점심 메뉴가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인기 점심 메뉴들만 모아 놓은 느낌입니다. 전 애호박찌개를 여러번 시켜 먹어보았는데, 고추장찌개의 느낌이고, 약간 얼큰하면서도 너무 맵지 않은 맛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모든 메뉴에 공기밥은 리필된다는 친절한 안내 문구도 보입니다.

 

 

 

 

 

 

오늘 저의 선택은 차돌 된장찌개 7,000원 입니다.

감자, 호박, 차돌박이가 보이는, 보글보글 끓고 있는 맛있는 차돌 된짱찌개입니다.

 

 

 

 

 

 

이 곳의 좋은 점은 밑반찬에 늘 제육볶음이 나옵니다. 이 제육복음을 먹고 추가하고 있을 때는 2,000원을 지불하면 된다고 합니다.

밑반찬은  종류가 많은 건 아니었지만, 고기와 김이 있어서 그런지,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혼밥으로 든든하게 먹은 점심식사였습니다. 다음에는 고등어구이나, 순두부찌개 등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 겠아요.

든든한 집밥느낌으로 식사하기 좋은 가성비로도 만족스러운 맛집 서울식당 추천 호박식당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