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와 리뷰/카페앤맛집

유키즈에 나왔던 맛집, 꾸덕한 파스타가 먹고 싶을 땐 빠레뜨 한남

두잇두잇두두잇 2021. 1. 30. 16:31
728x90

지난 주 친구와 다녀온 파스타 맛집 '빠레뜨 한남'입니다. 이곳은 예전에 근처를 지나갈때 마다 웨이팅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했던 곳이었는데, 작년 연말쯤 친구의 추천으로 가서 맛있게 먹고 만족하고 왔던 파스타집이에요.

 

최근 유키즈 제 83화 월드클래스 편에서도 유재석, 조세호씨가 맛있게 식사한 파스타집으로 방영되어 더 반가웠었어요. 비주얼에 감탄하며 정말 맛있게 드셨던 것 같습니다.

 

또 사실 토마나 소스나 오일등의 비슷비슷한 파스타 맛집은 많지만, 이곳에서 먹은 파스타는 정말 꾸덕하고 찐한 맛이 정말 맛있고, 좀 특별한 거 같아서, 종종 생각나는 곳이었어요. 지난주에 다행히 근데에 갈 기회가 생겨서, 친구와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빠레뜨 한남 위치

 

 - 주소 :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3 (070-7868-5433)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빠레뜨, 한남의 핑크 문과 , 공주풍의 예쁜 커튼이 여성 여성한 감성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이날은, 날씨도 춥고, 한적한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빠레뜨 한남 내부

 

여성스럽고 예쁜 핑크빛 벽에 빠레뜨라고 씌여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는 한남동 파스타 맛집다운 연예인들 사인들이 많이 보입니다.

조명들도 참 예쁘고, 데이트명소 답게 사랑스러운 공간의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는 거 같습니다.

 

 

 

 

그전엔 없었던 거 같은데, 코로나가 심해져서 그런지 테이블마다 아크릴 막이 잘 설치되어 있어요.

 

 

 

 

 

 

 

빠레뜨 한남 추천메뉴

 

이곳에서 유명한 메뉴는 빠레뜨파스타 14,000원, 오므라이스 11,000원입니다. 둘다  비주얼이 엄청나서, 평소에 사진을 안 찍는 사람들도 사진을 찍고 싶어지게 만드는, 또 자동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려야 할 것 같은 사진맛집입니다.

비주얼도 최고이고, 맛도 정말 맛있는 서울 파스타 맛집인거 같아요.

 

 

 

 

전 이날, 꾸덕하고 찐한 파스타가 너무 생각나서, 빠레뜨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아래 오무라이스 사진은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 와서 찍은건데, 보기만 해도 참 예뻤고, 공처럼 탱글한 달걀이 정말 촉촉하고 맛있었던 오무라이스였어요.

 

 

 

 

제가 주문한 빠레뜨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므라이스도 맛있었지만, 이곳의 단 하나 추천 메뉴는 바로 이 빠레뜨파스타입니다!!  친구도 저도 각각 파스타를 시켰어요.

 

보기에도 너무 예쁜 파스타이고요. 느끼할 수도 있는 맛인데, 빨간 파프리카 가루가 그 느끼함을 잡아주는 거 같습니다.

 

 

 

 

파스타를 먹기 전에 달걀을 깨어서 섞어 먹으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잘 섞어 보았어요.

다시 봐도 침이 고입니다.

 

 

 

 

 

파스타 양이 적은 편이 아니라, 배불렀지만, 정말 너무 맛있어서 끝까지 다 먹었어요.ㅋㅋ 저도 친구도 깨끗하게 다 먹었습니다.

 

 

 

 

 

한남빠레뜨에 대한 나의 생각

 

토마토,오일 파스타가 좀 지겹다면,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거 같은 곳인거 같아요. 전 꾸덕하고 진한 중독성 있는 맛에 빠져, 종종 생각이 나는 곳입니다.

아쉬운 점은,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고, 사이드로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은 할라피뇨가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데이트하기에 분위기도 너무 좋고, 손에 꼽히는 서울 파스타 맛집이기에  안가보신 분이 있다면 추천 드려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이에요>

 

 

 

한남동 맛집, 돈까스와 덮밥이 맛있는 밥한끼

직장이 한남동이다 보니, 점심시간에 이동네 맛집들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어제 간 곳은 저의 최애 점심식당중에 한 곳인 한남동 맛집 밥한끼에요. 이곳은 예전에 MBC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

doitdoitdoit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