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와 리뷰/카페앤맛집

바다가 보이는 부산카페 추천, 달맞이길 라이프커피앤티 비아인키노

두잇두잇두두잇 2021. 2. 4. 06:06
728x90

지난주에 일이 있어서 srt를 타고 하루만에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오전에 급히 일을 처리하고, 오후에는 부산에 사는 친구를 만나서 점심도 먹고 다녀온 바다가 보이는 카페 라이프커피앤티에요.

하루만의 부산일정이라, 여기저기 다녀오지 못했지만, 이 카페가 가장 마음에 들었고, 또 가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라이프커피앤티  비아인키노

 

이곳은 비아인키노라는 가구브랜드에서 쇼룸 건물에 있는 카페입니다. 비아인키노는 제가 원래 좋아하는 가구 브랜드인데요. 침대, 쇼파, 식탁등 칼라감도 너무 예쁘고, 늘 구경할 때마다 물욕이 솟아나는 그런 곳이에요.

외관 윈도우도 너무 멋진 그래픽으로 되어 있습니다.

 

 

 

라이프커피&티 부산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5번길 167 (02-1899-6190)

 - 영업시간 : 월~목 08:30 ~ 20:00 / 금~일 12:00 ~ 19:00

 - 주차 가능

 

 

주차 꿀팁

 

다행히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지만, 네비를 따라오다 보니, 주차장으로 가는 내리막길 언덕이 너무 심해서 사고 날뻔 했습니다. 가실때는 정문 입구쪽에서 우회전해서 주차장으로 올라가기를 추천드려요.

 

 

 

1층부터 천천히 구경하면서 걸어 올라가다 보면 5층 카페에 도착했어요. 올라가면서 역시나 예쁜 가구들이 넘 많아서, 순간을 우리집을 통째로 바꾸고 싶다는 충동이 들었습니다.

 

 

 

드디어 5층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라이프커피앤티!!

 

 

 

 

입구에 바로 손을 씻는 곳이 있었어요. 청결해 보이고, 세면대마저 너무 예쁘네요.

 

 

 

 

라이프커피앤티 내부

 

카페에 들어가면 왼쪽에 멋진 큰창이 있어서 바다가 보입니다. 정말 멋진 뷰에요.

속이 뻥 뚫리는 거 같은 바다뷰 뷰맛집카페인거 같습니다.

 

 

 

 

 

오른쪽 공간도 넘 멋져요. 이곳의 커피는 향도 좋고 맛도 좋은 핸드드립 커피만 판매하고 있어요. 핸드드립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화이트 벽에 써 있는 라이프커피앤티 텍스트도 감각적으로 보입니다.

 

 

 

 

라이프커피앤티 메뉴

 

메뉴는 드립커피들과 차들과 음료, 약간의 디저트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 오전에도 커피를 마셔서 다른 메뉴를 찾아보았는데, 티 메뉴가 너무 비싸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름도 어려워 보이는 일월담 아살모 백차는 20,000원이더라고요. 커피 메뉴들은 8,000원 9,000원 11,000원등 다양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 달달하고 시원한 밀크티를, 친구는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모든 음료 메뉴에 귀여운 스몰 디저트를 같이 제공해 줍니다. 한입거리의 달달구리가 전 너무 좋았어요. 위에 작은 버터도 넘 귀여웠습니다.

 

맛은 KFC 스콘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딸기잼과 버터라니 정말 꿀 디저트에요.

 

 

 

 

 

바다를 보며 밀크티를 마시는 호사를 누려본 순간이었습니다. 아 정말 좋았어요.

다 마시고 6층 루프탑 공간으로 올라가 봤습니다. 이곳도 정말 좋았어요. 탁 트인 바다도 보이고, 바람이 불어서 오래 있진 못했지만, 따뜻한 날에 오면 정말 좋을 거 같았습니다.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부산카페 라이프커피앤티였습니다.

정말 마음같아선 자주 가고 싶은 곳이지만, 전 서울에 살기에.. 또 언제 갈 수 있을 지는 모르겠네요!

부산에 계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드려요 :)